오늘 구현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링의 최대 제련 수치를 제한했고, MAX에 다다르면 제련 수치 이미지도 마찬가지로 MAX로 바뀌도록 했다.
2) 게임 시작 화면 & 로비(타워 입구(입장 버튼)가 이 화면에 있음) & 엔딩 화면을 만들었다.
내일 구현할 내용은 다음과 같다.
- 탐욕의 방에서 여러 골드 & 다이아몬드 동시에 드랍하기. (~8/10)
- 링 파괴 & 제련 시 바로 창을 닫는게 아니라 변경 이펙트를 보여주고 닫기 (~8/10)
- 링 & 유물 획득 시 좌상단의 가방 버튼에, 골드 & 에메랄드 획득 시 우상단 숫자, HP 회복 시 상단 글자에 반짝임 효과 넣기. (~8/10)
'게임 개발 > Tower of Rin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8/12 - 아이템 획득 이펙트 & 상점 (0) | 2022.08.12 |
---|---|
8/10 - 터치 & 강화/파괴 이펙트 (0) | 2022.08.11 |
8/7 - 자잘하게 수정한 요소들(2) (0) | 2022.08.09 |
8/6 - 자잘하게 수정한 요소들 (0) | 2022.08.06 |
8/5 - ☆★중간 점검★☆ (0) | 2022.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