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짜 많이 했다. 원래 20일까지 계획했던 것들도 오늘 다 해버렸다. 게임의 기능은 95% 완성된 것 같다. 하드모드랑 플레이어 자체 스탯 강화만 구현하면 되니깐 말이다! 이제 예쁘게 이펙트&사운드를 넣을 시간이 오는 것 같다.
1) 유물 전부 구현
2) 아이템 드랍 구현
3) 게임 오버 구현
원래 20일까지 하려던 것을 오늘 다 했기 때문에 내일은 코드 정리도 하고, 주석도 달고... 그리고 플레이 하면서 버그 발견한 것들을 고칠 예정이다.
- 코드 깔끔하게 정리하기
- 보스 처치 실패시에도 유물 드랍하는 문제 해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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