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Tower of Rings

8/18 - 방 다양화 & 밸런스 패치

CastleMouse 2022. 8. 18. 17:35

오늘 구현한 것들은 다음과 같다.

1) 싱크홀을 구현했다. Room 클래스에 각 방이 싱크홀을 가졌는지, 싱크홀의 배치 위치와 크기는 무엇인지 저장하는 변수를 두고 방에 입장할 때마다 싱크홀이 보이게 했다.

2) 한 층에서 방 개수를 줄이고 특수방 개수를 늘렸다. 층 생성 알고리즘에서 타겟 숫자만 변경하면 되었다.

3) 한 웨이브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수를 줄이고 일반 몬스터의 스펙을 올렸다/엘리트-보스 몬스터의 스펙을 내렸다.

4) 링 제련시 증가하는 공격력을 50%에서 25%로 낮췄다.

5) 링의 정수로 인한 RP 생산량을 증가시켰다. 정확히는 더 자주 생성되게 하였다.

6) 링 생성 후 다음 링 생성시의 RP 증가율을 1.33배로 낮췄다.

 

 

이제 링이 공격할 때 플레이할 파티클을 만들 차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