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Tower of Rings
8/16 - 링 ID 10번 수정 & 웨이브 조절 & 유물 구현
CastleMouse
2022. 8. 16. 19:24
주말에 제천에 가족끼리 여행을 갔다. 레스트리 리솜에 갔는데 시설도 좋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어서 어제 아침에 집에 돌아왔는데 아직까지도 기분이 매우 좋은 상태다! 그 기운을 받아 오늘은 주로 유물을 구현했다.
1) 링 ID 10번을 회복 링으로 수정했다.
2) 몬스터 웨이브 속도를 조금 늦췄다. 기존에는 30초 동안 정해진 양의 몬스터가 나왔는데 이 시간을 45초로 늘렸다.
3) 아래 번호를 제외한 유물들을 구현했다.
- 4, 10, 13~19
4) 황금손 유물의 버그를 발견했다. 골드 획득량 고정의 필요성을 느꼈다.
내일 구현할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전투 종료 후 골드 획득 방식&탐욕 링 수정
- 게임 오버 상황 구현하기
- 아직 구현하지 않은 유물 모두 구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