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Tower of Rings
6/23 - 링 ID 3~6, 9~10번
CastleMouse
2022. 6. 23. 23:34
오늘은 6개의 링(3, 4, 5, 6, 9, 10번)을 구현했다. 특별히 전날과 비교하여 구현하는데에 있어 특이한 점이 없었다.
중간에 빈 번호인 7, 8번은 RP를 생산하는 링이기 때문에 Bullet을 발사하지 않으며 때문에 파티클도 링에서 플레이해야 한다. 따라서 작동 방식이 다른 링과 매우 달라서 일단 스킵하고 다른 링들을 먼저 만들었다.
내일은 빠진 7, 8번 링과 타겟이 랜덤인 링에 영향을 주는 19번을 구현할 것이다.
- 링 ID 7, 8, 19번 구현